SERVICE
고객지원
HOME > 고객지원 >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재고 무료 컨설팅은 어떤 절차가 있나요?
네, 회사에 재고때문에 고민이신 기업 담당자분은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하시면 그 이후에 리씽크 재고 전문 담당자가 연락을 드립니다.
재고 판매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리씽크몰 입점 신청 → 재고 컨설팅 → 공급가 제안 → 판매 채널(오픈형/폐쇄형) 선택 → 판매 후 정산으로 진행됩니다. 자세한 절차는 문의 주시면 안내드립니다.
3프로 TV 핫딜에 참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리씽크몰에 입점 후 상품 정보를 제공하면, 리씽크와 3프로 TV가 협력하여 핫딜 기획에 포함시킵니다. 제안된 상품은 품평회를 통해 선정되며, 상품 종류에 따라 별도 비용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최소 판매 수량이 정해져 있나요?
특별한 제한은 없습니다. 소량부터 대량까지 유연하게 처리 가능하며, 상담을 통해 최적의 방법을 제안드립니다.
리씽크를 통해 재고를 판매하면 어떤 이점이 있나요?
기업의 재고 및 부채를 해결할 수 있고, 특히 일반 유통시장에 노출되지 않아 브랜드 가치를 지키는 것 뿐만아니라 새로운 판로를 만들어 드립니다.
폐쇄형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폐쇄형은 특정 고객 전용으로, 시크릿 URL을 통해 접근합니다. 리씽크 파트너로 등록하거나 초대를 받아야 이용 가능합니다.
오픈형과 폐쇄형의 차이는 뭔가요?
오픈형(리씽크몰, 복지몰 등)은 누구나 접근 가능하며, 폐쇄형(기업 폐쇄몰, 핫딜 등)은 비공개로 특정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리씽크몰에 없는 상품도 구매가능한가요?
물론입니다. 리씽크는 VIP 컨시어지 서비스(VIP팀 : 010-3236-4519)를 통해 원하시는 상품을 최저가격에 제안해 드립니다. 또한 폐쇄몰가입을 통해 폐쇄몰에서만 보이는 상품을 최저가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